쿠팡 광고(오픈마켓) 효과 극대화 방법!

소비자들은 신상품이 게재됐을 때 상품을 구매해야 하는지 리뷰부터 확인하는 네이버 블로그 영역에 리뷰가 올라와 있으면 매출이 지금보다 훨씬 높게 상승한다

소비자들은 신상품이 게재됐을 때 상품을 구매해야 하는지 리뷰부터 확인하는 네이버 블로그 영역에 리뷰가 올라와 있으면 매출이 지금보다 훨씬 높게 상승한다

오픈마켓에 물건을 판매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매출이 크게 늘고 수익도 늘어날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오픈마켓에서 오래 판매를 하신 분들은 재미가 없대요. 왜냐하면 오픈마켓, 특히 쿠팡이나 옥션 같은 곳의 고객들은 같은 제품군 중에서 가격이 저렴한 것을 찾아오기 때문이죠.

따라서 가격이 저렴하면 오늘 구매한 고객이 다른 곳에 미련 없이 간다는 뜻입니다.

쇼핑몰이든 장사든 제일 중요한 게 단골인데 고정 단골이 있어야 매출이 안정적이고 사업에서도 안정감을 갖게 됩니다.

오픈마켓은 이런 단골손님을 잡기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쿠팡 광고를 해서 신규 고객을 유입시킨다고 해도 매출이 안정적이지 않고 설사 매출이 있다고 해도 수익률이 나지 않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이 저렴하면 오늘 구매한 고객이 다른 곳에 미련 없이 간다는 뜻입니다.

쇼핑몰이든 장사든 제일 중요한 게 단골인데 고정 단골이 있어야 매출이 안정적이고 사업에서도 안정감을 갖게 됩니다.

오픈마켓은 이런 단골손님을 잡기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쿠팡 광고를 해서 신규 고객을 유입시킨다고 해도 매출이 안정적이지 않고 설사 매출이 있다고 해도 수익률이 나지 않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오픈마켓만으로는 수익률을 올릴 수 없다.

쿠팡 광고만으로 수익률이 나지 않는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한 번 알아봤습니다.

오픈마켓 특성상 단골손님을 만들어내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가격 경쟁력이 없으면 바로 이탈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 판매되어도 수익률이 낮습니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찾을 수 없으면 매출은 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 채널에서만 마케팅을 하려는 좁은 시각 때문에 수익률이 낮습니다.

위의 다섯 가지가 대표적인 이유입니다.

이를 극복하는 사람들이 매출과 수익률을 가져가게 되는 것입니다.

경매에서 최우수 판매자가 어떻게 극복했는지 성공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픈마켓/쿠팡 광고와 함께 블로그, 유튜브와 밴드를 운영한 결과 놀라운 효과를 얻고 있는오픈마켓 특성상 단골손님을 만들어내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가격 경쟁력이 없으면 바로 이탈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 판매되어도 수익률이 낮습니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찾을 수 없으면 매출은 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 채널에서만 마케팅을 하려는 좁은 시각 때문에 수익률이 낮습니다.

위의 다섯 가지가 대표적인 이유입니다.

이를 극복하는 사람들이 매출과 수익률을 가져가게 되는 것입니다.

경매에서 최우수 판매자가 어떻게 극복했는지 성공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픈마켓/쿠팡 광고와 함께 블로그, 유튜브와 밴드를 운영한 결과 놀라운 효과를 얻고 있는오픈마켓 특성상 단골손님을 만들어내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가격 경쟁력이 없으면 바로 이탈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 판매되어도 수익률이 낮습니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찾을 수 없으면 매출은 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 채널에서만 마케팅을 하려는 좁은 시각 때문에 수익률이 낮습니다.

위의 다섯 가지가 대표적인 이유입니다.

이를 극복하는 사람들이 매출과 수익률을 가져가게 되는 것입니다.

경매에서 최우수 판매자가 어떻게 극복했는지 성공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픈마켓/쿠팡 광고와 함께 블로그, 유튜브와 밴드를 운영한 결과 놀라운 효과를 얻고 있는안녕하세요. 대표, 그리고 마케팅 토크 밴드의 여러분^^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나는 사이다 마트 대표 베남규은입니다오늘은 대표와 마케팅 톡톡 밴드 분들에게 자랑도 하고 칭찬을 듣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처음 대표팀에 컨설팅을 받고 대전에 와서 아내와 딸과 많이 싸웠죠~~제가 잘하지 못하는 영역(유튜브). 인수 타카 등)을 만들지 않으면~3개월간 버티기 시작했는데 YouTube는 이제 7개 찍었습니다지금은 내가 메뉴를 개발해서 빨리 찍지 말라고 화를 내고 있습니다^^그리고 10년간 아무런 변화도 없었던 사이다 마트가 봄 새싹이 나온 것처럼 꿈틀거리고 있습니다밴드에는 회원 수가 늘고 네이버 스토어는 매출의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지금은 자신이 들어 내가 라이브 방송도하려고 격려하고 있습니다한번 시작하기 힘들고 시작하자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답니다 대표, 마ー켓토팅토ー크의 여러분.올해 일년 대히트하는 꿈을 이룰 아름다운 한해를 보내세요^^쿠팡 광고와 함께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그리고 단골 고객을 만드는 밴드를 활성화시켜라사이다마트가 오픈마켓에서 신작 노란 치킨텐더를 어떻게 활성화시켰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소비자들은 신상품이 나오면 검색부터 하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먹어본 솔직한 후기를 올렸습니다.

리뷰어를 활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면 리뷰 담당자가 사용할 수 없는 부분, 즉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떤 과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가는지 그 스토리를 쓰면 신뢰감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요즘 많이 검색하는 유튜브도 직접 운영하고 계십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몇 개 찍어보니까 뭘 찍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소비자들이 뭘 좋아하는지도 알았대요.이렇게 소비자에게 유입시키는 채널을 활성화시키고 소통하는 공간이 밴드를 만들어 단골 고객을 유입시키기 시작했습니다.

공동구매도 진행하여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활동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신상품이 출시되면 지금까지는 쿠팡 광고처럼 광고에만 의존했는데 이제는 밴드에서 이벤트로 인지시킬 수 있어 구매력이 훨씬 높아졌다고 합니다.

iceo실전마케팅연구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47길 11 덕영빌딩501호쿠팡 광고(오픈마켓) 전에는 반드시 신뢰를 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매출 극대화의 비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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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재봉 교수가 매달 블로그와 유튜브 마케팅 교육을 소수정애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분들 아이템에 맞게 구매 동선을 만들고 그 동선에 맞게 어느 부분을 집중 공략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교육 공지사항은 댓글 달아놓겠습니다.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참여한 분들 중 오픈마켓을 활용해서 수익을 내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남들이 하지 않는 영역을 공략하게 되면 그것이 나만의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