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에 기포가 많다면 이것! 시도 해봐. 소변의 기포가 사라집니다.

소변이 거품일 경우!
한 번
시도 해봐. 소변의 기포가 사라집니다.

오늘은 단백뇨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 거품 오줌이 많으면 당뇨병을 의심해야 합니까??

소변 거품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당뇨병과 연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 그러나 소변 내 높은 단백질 수치를 특징으로 하는 단백뇨는 거품 소변의 보다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 단백뇨는 다량의 paraphysical 단백질(단백질 대사 및 세포 재생의 산물)이 여과되지 않고 소변으로 배출될 때 발생합니다.

. 단백질의 특성으로 인해 많은 수의 기포가 형성됩니다.

. 일반적으로 말하면, 건강한 소변은 빠르게 사라지는 거품을 생성하지만,, 거품은 일부 질병 및 단백뇨에서 예상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

단백뇨의 주요 원인은 소변을 생성하고 몸에서 노폐물을 걸러내는 기관인 신장의 손상입니다.

. 기본 재료는 여과 및 재활용됩니다.

, 노폐물은 여과되어 소변으로 배설. 정상적인 조건에서 단백질은 부피가 크며 배설 및 여과되지 않습니다.

, 재활용되거나 분해되어 요산으로 배설됩니다.

. 단백뇨는 신장질환, 전신 질환, 신장 증후군, 사구체 신염, 신우신염, 신우신염, 신장 종양, 당뇨병이나 고혈압으로 인한 유전성 신염이나 신장 합병증의 증상일 수 있습니다.

. 항염증성 진통제 및 기타 약물도 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건강한 사람 과도한 운동, 오랫동안 서, 수면 부족, 극심한 스트레스나 고열로 인해 일시적인 단백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단순 단백뇨는 일반적으로 근본적인 원인이 해결되면 가라앉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신장에는 필수 물질을 재흡수하고 소변으로 노폐물을 배출하는 필터 역할을 하는 사구체라고 하는 조밀한 모세혈관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 사구체가 느슨해지면, 알부민, 적혈구, 및 기타 중요한 물질이 소변으로 방출되어 풍부한 거품을 형성합니다.

. 특히 아침에 소변 거품이 빨리 사라지면 일반적으로 걱정할 사항이 아닙니다.

. 단계, 거품 515분 이상 지속되면 단백뇨를 나타낼 수 있으며 신장 문제를 해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거품 소변의 또 다른 잠재적 원인은 당뇨병입니다.

.

당뇨병은 인슐린 분비가 부족하고 혈당 수치가 현저하게 높아서 발생합니다.

. 망막병증, 심혈관 질환과 관련된 치료되지 않은 당뇨병, 정기적인 투석이 필요한 신부전, 신경증을 포함한 광범위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소변에 거품이 남아 있다면 반드시 당뇨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

2. 단백뇨 조절에 좋은 음식은??

팥과 강낭콩은 신장 건강을 위한 첫 번째 식품입니다.

. 팥은 신장 질환과 관련된 부종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우수한 이뇨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강낭콩은 혈압 조절을 돕습니다.

. 팥 먹을 때, 설탕이나 다른 향료를 첨가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 신장에 악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또한, 이 두 가지 음식은 붓기를 줄여주기 때문에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

두번째, 검은콩과 보리는 신장 건강에도 좋다.

. 이소플라본이 풍부한 검은콩은 신장병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갱년기 증상도 완화한다.

. 그들은 쌀이다, 음료수, 두유, 흔히 검은깨나 오골닭으로 알려진 반찬을 비롯해 다양한 요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 검은콩은 신장 기능과 관련이 있어 신장 건강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Cox는 단백뇨가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익한 또 다른 신장 친화적인 식품으로 위에서 과도한 체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이것은 붓기와 무거움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

세번째 추천은 옥수수수염차입니다.

, 붓기와 불편함을 완화하는 일반적인 일상 음료. 예로부터 부기를 가라앉히고 식욕을 돋우는 약재로 사용되어 왔다.

. 신장 기능이 좋지 않은 사람은 배설이 잘 되지 않아 부종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옥수수 수염차를 규칙적으로 마시면 방광염을 예방하고 부종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네번째, 일부 성분은 전반적인 건강에 매우 유익하며 신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이 성분들은 또한 위벽을 보호하고, 위 기능 개선, 혈액 순환 촉진, 그 외 다양한 혜택 제공. 단백뇨가 걱정되는 분은 밤에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효과적인 약물입니다.

, 말린 밤을 먹으면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침내, 아스파라거스는 단백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잘 알려진 식품입니다.

. 배당체와 사포닌은 이뇨 효과에 기여하고 혈액을 정화하며 산-염기 균형을 유지합니다.

. 아스파라거스는 요로 결석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므로 신장 건강을 지원하려는 사람들이 찾는 음식입니다.

.

삼. 단백뇨 조절에 나쁜 음식은??

단순히 건강에 해로운 선택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단 음식과 쓴 음식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수분 에너지와 관련된 신장 방광 에너지를 크게 손상시켜 결국 심각한 신장 기능 장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하루 두 잔 이상의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은 신장 질환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당분이 많은 가공식품은 감염과 염증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신장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식품의 섭취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 걸쭉하고 달콤한 과즙 형태의 과일을 먹는 대신, 생식 및 자연 상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또한, 신장 결핍이 있는 사람은 커피를 포함한 쓴 음식을 피해야 합니다.

.

과도한 육류 소비는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입니다.

. 고기나 기름진 음식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소화와 대사 과정에서 지방산이 손실됩니다.

, 요산, 암모니아, 황화수소, 페놀이 생성되어 인체의 해독 기관인 간과 신장에 상당한 부담을 줍니다.

. 매운 소스를 곁들인 지나치게 지방이 많은 고기, 튀긴 음식, 가급적 가공식품을 피하고 최소한의 레시피와 첨가물 없는 식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단백뇨는 신장 건강과 관련이 있으므로 칼륨 함량이 높은 야채와 과일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일반적으로 고기를 먹는 것보다 야채와 과일을 더 많이 먹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신장 기능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반드시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 고유한 요구 사항과 상황에 맞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

칼륨은 소변으로 배설되고 신체에서 적절하게 조절되기 때문에 정상적인 신장 기능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높은 칼륨 섭취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신장 기능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칼륨 축적을 경험하여 고칼륨혈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칼륨 함량이 높은 채소를 적게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야채를 준비할 때 물에 오래 담가두었다가 사용하면 됩니다.

. 가능하다면, 삶은 야채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수프, 칼륨은 수용성이며 물에 쉽게 용해됩니다.

.

오늘은 단백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단백뇨에 좋은 음식과 그렇지 않은 음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어떻게 돕습니까?
? 단백뇨는 신장 건강의 지표이니 잘 살펴보시고 다음에 또 뵙길 바라겠습니다.

.